default_setNet1_2

제주도 휠체어농구단 리그 ‘4연패’ 도전

기사승인 2018.12.11  

공유
default_news_ad1

- 2018 KWBL 휠체어농구리그 챔피언결정전 14~16일 제주 한라체육관서

‘2018 KWBL 휠체어농구리그 챔피언 결정전’이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제주 한라체육관에서 열린다.

이번 챔피언 결정전에서는 제주특별자치도 휠체어농구단(이하 제주)과 서울시청 휠체어농구단이 휠체어농구리의 왕좌를 두고 격돌한다.

제주는 지난 지난 9월 7일 개막한 KWBL 휠체어 농구리그 1라운드 개막전 경기에서 라이벌 서울시청팀에 충격의 대패를 당했다. 이후 전열을 가다듬고 3라운드까지 11승 전승을 기록하며 리그 1위(11승 1패)로 챔피언 결정전에 진출했다.

부형종 제주 단장은 “정신력과 전술을 재정비하며 준비한 만큼 챔피언결정전 단 2경기에서 승부를 확정지어 대회 4연패에 꼭 등극하겠다”며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부 단장은 이어 “서울시청과의 챔피언결정전을 대비해 모든 선수들의 무차별 폭격을 위한 슛 연습에 집중하고 있다”면서 “공격과 수비 전환 부분에서 수비에 대한 부분도 흐트러짐 없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팀의 주포인 김동현 선수는 “리그전에서 1위를 차지한 만큼 4연패 달성이 목표”라며 “3라운드를 치르면서 우리 팀에 대한 전력도 많이 노출이 되고, 상대팀에서 전술 분석도 많이 하고 있어 부담스럽기도 하지만 리그전 첫 경기를 하는 마음으로 최고의 경기를 펼치겠다”고 말했다.

김종광 기자 mystic89@jejumaeil.net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4 5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