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효성 해링턴코트 제주’ 벌써부터 청약 문의 쇄도 ‘인기’

기사승인 2018.12.31  

공유
default_news_ad1

- 이달 2차 모델하우스 개관 “주거환경 편리 소비자 선택”

2020년 12월 완공를 목표로 공사를 준비중인 효성 해링턴코트 제주는 이달 중순 2차 모델하우스 개관을 앞두고 벌써부터 인기 타입인 84㎡C형(복층형), 107㎡형에 대한  청약 문의가 잇다르고 있다.

지난달 7일 공개된 1차 모델하우스에서 3일만에 2000여명의 방문객이 다녀가며 한동안 침체되어 있던 제주 부동산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는 듯하더니, 일주일 만에 3000여명이 방문, 대부분 타입이 마감이 임박할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제주 영평동 효성해링턴코트 제주는 뛰어난 학군과 연계한 상승효과를 누리며 구제주권을 대표하는 주거지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인접 교육환경으로 신성여중, 신성여고, 영평초가 있으며, 제주대학병원 등 의료시설이 인접해 있다.

뿐만 아니라 제주 전역을 연결하는 최고의 교통 요충지로로 연북로, 애조로와 인접해 구제주 신제주 접근성이 뛰어나다. 2019년초 아라지구와 연결도로 확장이 완료되고, 애조로 회천구간이 개통되면 사통팔달 교통 요지로서 더욱 더 각광 받을 예정이다.

효성 해링턴 코트의 관계자는 “전 세대 태양광 발전을 시설을 도입해 실생활에 획기적으로 전기료를 절감할 수 있고, 대단지 아파트이 커뮤니티 시설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단지에 따라 멀리 수평선과 한라산이 조망이 가능한 탁 트인 전망의 전원 생활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편안하고 편리한 주거 환경을 소비자들이 선택해주신 것”이라며, “현재의 분양 가격은 2년 후의 가격임을 생각하면 더욱 더 가치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효성 해링턴 코트 제주는 2차 모델하우스 개관을 앞두고 이달 5, 6일 KLPGA 나다예 프로의 골프 레슨 이벤트(오후 2시~4시)가 열리고, 12, 13일에는 최근 드라마 스카이캐슬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대치동 학원가의 하귀성 원장이 초중고 학부모를 대상으로 학습전략 방법에 대한 강의(오후2시~3시)를 개최한다.

학습전략 방법의 초대권은 오는 5일부터 11일까지 모델하우스 현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매일 100명에게 배부된다. (문의 전화=1661-4747)

고안석 기자 anseok0906@jejumaeil.net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4 5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