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제주관광가 소식>

기사승인 2018.09.13  

공유
default_news_ad1

메종글래드 제주, WACS 국제요리 경연대회 1~3위 수상 영예

   
 
 
 

메종글래드 제주는 최근 개최된 제2회 제주 향토음식 품평회 WACS 국제요리 경연대회에서 전시 부문에서 1등, 2등, 3등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제주 향토음식 품평회 WACS 국제요리 경연대회’는 세계조리사연맹(WACS) 인증 대회로 2017년에 이어 2회째 개최된 요리경연대회이다.

이번 대회에는 싱가포르, 태국을 비롯해 서울팀, 조리학과 계열 학생, 제주도내 호텔 및 일반 요식업소 등이 참가, 전시와 경연 등 2개 부문으로 대회를 치렀다.

대회 결과 육류 2종, 생선 2종, 해산물 2종, 야채 2종 등 제주 식재료를 이용한 8가지 음식을 주제로 한 전시 부문에서 메종글래드 제주의 김인호 셰프가 1위, 김창규·김경근·박현성 셰프가 2위, 송태정 셰프가 3위를 수상했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세계조리사연맹에서 인증한 대회이면서 제주 향토음식을 주제로 한 뜻 깊은 대회의 전시 부문에서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이번 대회는 제주 향토 음식에 대한 연구를 지속적으로 할 수 있었던 기회였으며, 앞으로도 제주 음식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하얏트 리젠시 제주, 가을 웨딩 리허설 촬영 패키지 출시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이번 가을 예비 신랑과 신부를 위한 웨딩 리허설 촬영 패키지를 선보인다.

통유리창을 통해 펼쳐지는 자연광이 가득한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시사이드 채플과 푸른 바다전망을 가까이서 만끽할 수 있는 클리프 가든 그리고 고객의 취향에 맞춰 제주 야외 촬영지 3곳을 자유 선택해 리허설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웨딩 리허설 촬영 패키지에는 하얏트 리젠시 제주 스위트룸에서의 1박 투숙, 성인 2인 기준 조식과 칵테일 아워를 즐길 수 있는 리젠시 클럽 혜택이 주어진다. 또 웨딩드레스(3벌 선택) 및 턱시도 대여, 헤어와 메이크업 그리고 포토 스튜디오 (6개 업체 중 1개 업체)와 리허설 촬영이 포함된다.

웨딩 리허설 촬영 패키지 이용 고객이 하얏트 리젠시 제주에서 본식을 진행할 경우 스냅사진 촬영가의 5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문의 및 예약: 064-733-1234 / http://bit.ly/2N9VznB

진기철 기자 jjphoto@jejumaeil.net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4 5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