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레더블2(2018)

브래드 버드 감독
크레이그 T.넬슨 등 출연
전체관람가, 미국, 125분

슈퍼맘 헬렌이 국민 히어로 일라스티걸로 활약하며 세상의 주목을 받자 바쁜 아내의 몫까지 집안일을 하기 위해 육아휴직을 낸 아빠 밥은 질풍노도 시기의 딸 바이올렛, 자기애가 넘치는 아들 대쉬, 어마무시한 능력을 시도때도 없이 방출하는 막내 잭잭까지 전담하며 전쟁같은 하루하루를 보낸다. 그러던 어느 날, 각자의 위치에서 바쁜 일상을 보내던 슈퍼파워 가족 앞에 새로운 악당이 나타났다! 다시 한번 세상을 구하기 위해 나선 가족은 ‘인크레더블’한 능력을 발휘할 수 있을까?


 

독전(2018, 재개봉)
이해영 감독
조진웅, 류준열, 김주혁 등 출연
15세 관람가, 123분

의문의 폭발 사고 후, 오랫동안 마약 조직을 추적해온 형사 원호의 앞에 조직의 후견인 오연옥과 버림받은 조직원 락이 나타난다. 그들의 도움으로 아시아 마약 시장의 거물 진하림과 조직의 숨겨진 인물 브라이언을 만나게 되면서 그 실체에 대한 결정적 단서를 잡게 되는데. 끝까지 의심하라! 독한 자들의 전쟁이 시작된다!

 

호텔 아르테미스(2018)

드류 피어스 감독
조디 포스터, 데이브 바티스타 등 출연
15세 관람가, 미국, 94분

엄격한 룰과 신뢰를 바탕으로 운영되는 범죄자 전용 병원 호텔 아르테미스. 무면허 의사 진 토마스는 섬세한 간호사 에베레스트와 함께 22년째 이곳을 운영 중이다. 어느 날 총상을 입은 은행 강도와 베테랑 킬러, 진상 고객 무기상과 마피아 보스 울프킹과 그의 패거리까지 최악의 악당들이 이곳에 모여들면서 모든 룰이 깨지고, 오픈 이래 가장 분주한 밤이 시작되는데.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