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리언 : 커버넌트

리들리 스콧 감독
마이클 패스벤더, 캐서린 워터스턴 등 출영
15세 관람가, 122분

역사상 최대규모의 식민지 개척의무를 가지고 목적지로 향하던 ‘커버넌트’ 호는 미지의 행성으로부터 온 신호를 감지하고 그곳을 탐사하기로 결정한다. 희망을 가진 신세계일 것이라는 생각과 달리 그곳은 갈수록 어둡고 위험한 세계였다. 상상을 초월하는 위협이 밝혀지며 그들은 목숨을 건 최후의 탈출을 시도해야만 한다.

석조저택 살인사건

정식, 김휘 감독
고수, 김주혁, 문성근 등 출연
15세 관람가, 109분

해방 후 경성, 거대한 석조저택에서 두 남자가 마주한다. 그리고 울린 여섯 발의 총성. 최초 신고자의 전화를 받고 경찰이 출동하고, 운전수 ‘최승만’을 살해한 혐의로 경성 최고의 재력가 ‘남도진’이 체포된다. 하지만 현장에 남은 건 사체를 태운 흔적과 핏자국, 그리고 잘려나간 손가락 뿐.  미스터리한 석조저택 살인사건을 두고 치열한 법정공방이 벌어진다.
 
 

카페, 한 사람을 기다리다
강금림 감독
송운화, 브루스 출연
15세관람가, 대만, 119분

맛있는 사랑을 꿈꾸는 ‘아토우’와 멋있는 사랑을 기다리는 ‘리 쓰잉’. 그리운 누군가를 가슴에 품은 사람들이 찾아오는 카페에서 우연히 만나면서 시작된 두 사람의 설렘 가득한 러브 레시피. 그들은 사랑에 빠졌다.
 
 


정인봉 감독
김혜자, 송재호, 허진 출연
12세 관람가, 86분

하나의 인연으로 연결된 세 사람이 전하는 삶의 이야기다. 집에 찾아오는 손님을 정성껏 맞아주는 친절한 순애씨, 한평생 느껴보지 못한 사랑에 눈을 뜬 수줍은 상범씨, 절망 끝에서 삶을 되찾으려는 따뜻한 수미씨. 여전히 새로운 시작과 사랑을 꿈꾸는 그들의 진심 어린 고백이 시작된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