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인·고객 행복증진 최선”
농협중앙회 서귀포시지부 6일 개점 21주년

▲ 오상현 지부장

6일 개점 21주년을 맞는 농협은행 서귀포시지부(지부장 오상현)는 ‘협동과 혁신으로 농업인에게는 풍요로운 미래를, 고객에게는 최고의 가치를 제공한다’는 포부 아래, 농업인·농업단체 등과 함께 나눔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또 농촌 일손부족을 해소하기 위해 ‘서귀포시 영농작업반’ 운영하고 있다. 이와 함께 농산물 직거래장터 활성화 사업을 추진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가교역할을 하고 있다.

오상현 지부장은 “농업인과 고객의 행복 증진, 지역 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064-739-4334.


“더불어 사는 나눔정신 실천 노력”
서홍새마을금고 7일 창립 38주년

▲ 이경용 이사장

7일 창립 38주년을 맞는 서홍새마을금고(이사장 이경용)는 서민 밀착형 금융기관으로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특히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해 자산공제 1500억을 달성하는 등 지역 내 입지를 다지고 있다.

또 부녀회 및 오름 동호회를 운영하면서 밥차 및 자연정화, 복지사회단체 자매결연 활동 등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이경용 이사장은 “더불어 살 수 있는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고 고객의 곁에 더욱 다가서기 위한 창의와 혁신의 도전을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연락처=064-763-2216.


“지역주민이 행복한 일류농협 구현 매진”
하귀농협 8일 창립 46주년

▲ 김창택 조합장

8일 창립 46주년을 맞는 하귀농협(조합장 김창택)은 조합원과 지역주민의 소득 증대와 편익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원로 조합원 난방비 지원을 비롯해 다문화 가정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속적인 기부 및 봉사활동을 실천해 조합원과 지역주민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또 장례사업, 장학금 지원, 노지감귤 영국수출 등 다양한 사업들도 진행하고 있다.

김창택 조합장은 “앞으로도 지역농협으로서 책임과 의무를 다하고 항상 조합원과 지역주민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064-798-1152.

 

“기술력과 신뢰 바탕 내실기업 성장 노력”
형제전업사 8일 창립 45주년

▲ 김덕호 대표

8일 창립 45주년을 맞는 형제전업사(대표 김덕호)는 제주시 노형동에 위치해 있으며, 다년간 쌓은 노하우와 실력으로 전기 공사 자재부터 일반 전기용품까지 각종 다양한 제품들을 완비해 최고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지역 최대의 전기자재 전문점으로서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LED 조명 등 절전형 전기자재를 구비하는 등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덕호 대표는 “40여 년 세월동안 쌓아온 기술력과 신뢰를 바탕으로 더욱 내실 있는 기업으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연락처=064-749-8900.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품질 인쇄문화 창달”
일신옵셋인쇄사 9일 창립 45주년

▲ 고훈철 대표

9일 창립 45주년을 맞는 일신옵셋인쇄사(대표 고훈철)는 탄탄한 기술력과 축적된 노하우, 자동설비 구축 등을 기반으로 고객 만족과 서비스를 극대화하면서 도내 인쇄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또 자동 인쇄시스템 등의 설비를 보강해 관공서 인쇄물을 비롯해 문화예술 단체의 각종 기획물과 팸플릿, 연감 등을 출판하면서 고품질의 인쇄문화 창달에 앞장서고 있다.

고훈철 대표는 “성실과 믿음, 신뢰를 기반으로 고객만족도를 제고하고, 제주지역 인쇄문화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064-722-2921.

 

“숙련된 정비 기술로 고객 만족 극대화”
광령자동차공업사 9일 창립 10주년

▲ 김창희 대표

9일 창립 10주년을 맞는 광령자동차공업사(대표 김창희)는 1급 자동차공업사로서 축적된 현장 경험과 숙력된 정비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전 직원의 자격증 의무화를 통해 차별화된 고품격 자동차 정비문화를 창출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또한 1급 정비공장으로서 수리에서 유지·보수는 물론 부품 교체, 판금, 전기 배선, 차체 도장, 정기 점검 등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창희 대표는 “그동안 다져온 현장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고의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064-748-4572.

 

“고품질 문구 제품 저렴하게 공급”
인천문화당 10일 창립 47주년

▲ 이인식 대표

10일 창립 47주년을 맞는 인천문화당(대표 이인식)은 문구 및 사무용품 도·소매업체로서 40년이 넘는 세월동안 학생과 직장인을 비롯해 도민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 문구류를 공급하고 있다.

또 스마트폰 시대를 맞아 기기 및 액세서리 등 관련 제품 판매에도 주력하고 있다.

이인식 대표는 “다양한 가격대의 고품질 제품을 갖춰 한 번 찾았던 고객들이 믿고 다시 찾을 수 있는 판매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겠다”고 밝혔다.
연락처=064-722-3264.

 


“지역사회 함께하는 따뜻한 금융 실천 최선”
제주은행 화북지점 10일 개점 23주년

▲ 오종훈 지점장

10일 개점 23주년을 맞는 제주은행 화북지점(지점장 오종훈)은 화북공업단지 내 사업자에 대한 맞춤형 자금지원 및 신흥 주거지역인 삼화 지구 입주민을 위한 주택마련 대출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소외계층 지원활동, 청소년 가장 장학금 지원, 지역 불우이웃돕기 등 지역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오종훈 지점장은 “지역민에게 다양하고 실질적인 혜택을 주는 금융서비스와 봉사활동을 통한 지역사회와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금융 실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064-722-7242.

 

“고품격 전기통신소방 설계·감리 서비스 제공”
㈜아성기술단 10일 창립 11주년

▲ 현봉식 대표이사

10일 창립 11주년을 맞는 ㈜아성기술단(대표 현봉식)은 전기통신소방 설계, 감리 및 전기공사와 전문소방시설공사업, 전기안전관리대행업체다.

설계·감리·시공·관리로 연결되는 Easy & Good Service를 제공해 고객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으며, 분야별 최고의 전문가를 겸비한 조직 구성을 위해 교육 및 채용에 힘을 쓰고 있다.

현봉식 대표는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작지만 강한 회사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064-763-0072.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