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귀포온성학교

서귀포온성학교 봉사활동 사전교육 실시
서귀포온성학교(교장 김무근)는 26일 전교생을 대상으로 2학기동안 이뤄질 봉사활동에 대한 사전 교육을 실시하고 학생들에게 봉사의 의미와 종류에 대해 설명했다.

▲ 동화초

동화초 아람단 국토순례 참가
동화초등학교(교장 허현국) 아람단원 29명은 22일부터 25일까지 3박 4일간 서울 등 수도권 일대에서 나라사랑국토순례에 참가하고 서울대학교와 낙성대, 광명동굴 등을 탐방했다.

▲ 위미중

위미중 항공사 진로강연 참가
위미중학교(교장 김조현) 1학년 30명은 25일 서귀포시평생학습관에서 열린 '아시아나 항공 색동나래교실'에 참가해 해당 항공사 교육기부봉사단으로부터 승무원, 조종사, 공항서비스 3개 직종에 대한 진로강연을 들었다.

▲ 서귀중앙여중

서귀중앙여중 제주은행봉사단 장학금 수여식
서귀중앙여자중학교(교장 홍재호)는 제주은행 봉사단(단장 강종철)이 지원한 장학금을 평소 학습의욕이 충만하고 모범이 되는 3학년 2명에게 25일 교장실에서 전달했다.  

▲ 애웓중

애월중 기업가 정신 함양 진로캠프
애월중학교(교장 황상선)는 25일 사단법인 세계미래포럼, 한국과학창의재단, 미래창조과학부 주관으로 진로캠프를 열고 학생들에게 기업가 정신과 기업가로 성장하는데 필요한 능력에 대해 설명했다.

▲ 남주고

남주고 2016 학업중단숙려제 실시
남주고등학교(교장 한상용)는 24~25일 1학년을 대상으로 외부 강사를 통한 학업중단숙려제 프로그램을 마련, 학생들의 자존감을 키우고 자신의 미래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을 마련했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